자주 묻는 질문

많은 분들이 궁금해하시는 질문을  모두 모았습니다. 
키즈스콜레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.

NO 조회수 제목
440 상품이 배송 중 훼손되었습니다. 교환 가능한가요?
구매하신 도서에 대한 파본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새제품으로의 교환은 가능하오나 아래의 정보를 저희 고객섬김센터 1:1 문의하기로 적어주세요.
그럼 새로운 도서로 꼼꼼히 검수 후 발송요청드리겠으며,
기존 파본/훼손된 도서에 대해서는 회수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죄송하지만 현재 맞교환 처리 시스템은 구축되어 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[AS 교환 요청 양식]
- 주문번호 : (아시는 경우에만)
- 주문자명 : 
- 연락처 :
- 배송받을 주소지 :
- 회수가 가능한 주소지 :
- AS가 필요한 도서명(정확하게 기재부탁드립니다) :

[문의방법]
https://www.kidsschole.com/customer/board/counseling_writing
위 페이지를 통해서의 문의 부탁드립니다!
키즈스콜레 홈페이지 > 오른편 상단의 고객섬김센터 > 1:1 상담서비스 문의하기